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살펴보기

2021. 1. 12. 22:56

요즘 아파트 가격이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고 있죠? 그래서 다들 지역별 아파트 실거래가가 어느정도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주로 어디서 조회를 해보시나요? 혹시 실거래가 조회를 할 수 있는 앱은 알고 계시나요?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 조금이라도 도심지와 가까운 곳을 조회하고 싶을때 꼭 필요한 정보가 아닐까 싶은데요.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여기서 가장 많이 한다고?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아파트 실거래가를 조회 하실때 국토교통부 공개시스템 홈페이지를 가장 많이들 활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누구나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죠. 아파트부터 단독,연립주택, 오피스텔, 토지등 부동산과 관려된 대부분의 실거래가를 확인해 보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rt.molit.go.kr

우선 검색을 먼저 하셔서 원하는 지역의 주소나 지도상 건축물등을 선택하시는 방법으로 실거래 정보를 찾아보시면 관련된 실거래 정보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한번쯤 해보시면 생각보다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로 송파구 방이동과 강남구 신사동의 단독주택과 아파트를 한번 찾아봤는데요. 역시 비싸면서 부동산 가격이 많이오른 지역이라 그런지 상당히 비싸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역시 서울 집값은 상상을 초월하는군요. 하긴 최근엔 지방 대도시들도 상당히 실거래가가 비싸니 내가 원하는 지역에 원하는 집을 찾는다는게 결코 쉬운일은 아닌듯 하군요.

그럼 스마트폰 앱으로 아파트나 주택의 실거래가를 조회할 수 있을까?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네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실거래가로 검색을 하시거나 국토교통부 앱으로 검색을 하시면 쉽게 찾아 보실 수 있는데 여러 다른앱도 있으니 2~3가지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비교해 보시면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 것 같군요.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pc 에서 찾아보시는 것과 비슷하게 메뉴가 잘 정리되어 있어 쉽게 자료를 찾아보실 수 있는 앱입니다. 찾은 자료를 별도의 관심단지로 체크해 놓으실수도 있고 다양한 부동산들의 정보도 앱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내가 원하는 지역의 정보를 찾아보신 후 관심단지로 지정해 놓으시면 수시로 필요할때 시세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하겠죠? 또한 다양한 질문이나 보도자료등을 통해 앞으로의 동향도 파악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그럼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을 잘 활용해 보시고 내집마련의 꿈 꼭 이룩하시길 빕니다. 끝.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다들 국민연금에 가입되어 있으실텐데요. 현재 직장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직장가입자로 그외 개인사업자나 프리랜서등에 해당되시는 다양한 분들은 지역가입자의 형태로 국민연금에 가입되어

goodbypoor.tistory.com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 시범지역 어딘지 아세요?

어느덧 우리나라도 출산율을 걱정할만큼 임신을 원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고 하는데요. 뉴스를 보니 사망률이 출산율을 앞서게 되면서 앞으로의 우리나라 인구감소가 큰 사회적 문제가 될거라

goodbypoor.tistory.com

 

신혼부부 희망타운 조건 분양시기 알아보기

갓 결혼을 한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희망타운 정보를 알아볼까 하는데요. 이제 막 결혼생활을 시작하는 신혼부부의 경우에도 가장 필요한 건 앞으로 살아갈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꼭 알

goodbypoor.tistory.com

 

 

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

종종 불가피하게 핸드폰으로 티비보기를 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특히나 스포츠 경기나 드라마등 실시간으로 티비를 봐야 하는데 밖에 있거나 티비가 없는 환경에 있다면 불가피하게 핸드폰을

goodbypoo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