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

2020. 10. 18. 19:42

종종 불가피하게 핸드폰으로 티비보기를 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특히나 스포츠 경기나 드라마등 실시간으로 티비를 봐야 하는데 밖에 있거나 티비가 없는 환경에 있다면 불가피하게 핸드폰을 이용할 수 밖에 없게되죠. 그럴때 유용한 어플이 실시간으로 티비보기가 가능한 어플종류일 겁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 1.

이 어플은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데요. 핸드폰으로 최근 열리는 EPL 토트넘 경기를 SPOTV를 통해서 보거나 가끔 실시간 뉴스를 휴대폰으로 봐야할때 주로 이용하고 있는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입니다. 아주 잘 사용하고 있구요. 가끔 트래픽이 많이 몰리는 경기나 프로그램은 종종 버퍼링이 있긴 하지만 다른 어플보다는 아주 양호하게 잘 나옵니다. 

 

이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에 대한 후기는 제 블로그글이 있으니 참고해서 한번 보시구요. 

 

[어플 다운로드] 실시간 무료 tv 시청하기

오늘은 실시간 무료 tv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tv는 없는데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을 때 모바일을 이용해 해당 어플로 tv 여러 채널을 ��

goodbypoor.tistory.com

제 블로그 글에도 어플을 사용한 후기가 자세히 있지만 다시 설명을 드리자면 다양한 지상파 채널부터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하게 보실 수 있는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이나 서프라이즈등의 인기 프로그램은 따로 별도의 채널이 있고 그외 TV조선이나 채널A, MBN, YTN, EBS등 다양한 채널의 실시간 방송이나 지난방송등을 휴대폰으로 보실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외에도 각종 케이블 채널이나 스포츠, 뮤직, 예능, 드라마등의 채널도 보실 수 있고 손흥민 토트넘 경기를 중계해주는 SPOTV 나 메이져리그를 실시간 중계하는 스포츠채널등도 보실 수 있는 어플이죠. 해당 채널을 선택하시면 아래 여러 채널들이 나오는데 그 중 하나를 골라서 선택하시면 플레이 됩니다. 

휴대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 2.

두번째 소개할 어플은 리얼 실시간티비입니다. 설치 방법은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위 이름으로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들과 비슷한 형태이지만 나름 깔끔한 메뉴를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있는듯 합니다. 

많이들 시청하시는 각종 채널들을 리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어 많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는 듯 합니다. 후기를 보니 사용자 환경별로 끊기거나 버퍼링, 화면정지등의 문제가 있다고들 하던데 반대로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니 각자의 모바일 환경이나 와이파이 환경이 달라서가 아닐까 싶군요. 아무튼 명심해야 할 부분은 휴대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을 사용하실때는 가급적 와이파이 환경에서 사용하셔야 데이터 요금이 나가지 않습니다. 물론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상관없겠지만요. 

휴대폰을 통해 전체보기 형식으로 실시간 티비를 보실 수 있고 작은 창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군요. 아직 사용전인 어플이라 나중에 사용후기 한번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으로 티비보기 실시간 방송 어플 3.

이번에 소개할 실시간 티비보기 휴대폰 어플은 바로티비입니다. 역시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 평점이나 후기를 보니 그렇게 좋은 평이 별로 없긴한데 혹 다른 어플들이 마음에 안든다면 한번 사용해 보시라는 의미에서 올리는 어플입니다. 물론 아주 좋은 어플이나 나쁜 어플들은 극명하게 의견이 갈리지만 비슷비슷한 것들끼리는 사용자마다 의견이 제각각이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알려드리는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이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좀 귀찮긴 하지만 어플이 맘에 안들면 지워버리면 그만이잖아요~ 

어플 배경 이미지만 봐도 비슷비슷 하다는 걸 아시겠죠? 중요한 점은 어떤 어플이 잘 안끊기고 실시간 티비를 잘 볼 수 있나의 차이가 아닐까 싶군요. 사용자의 환경이 모두 틀리니 일단 써봐야 자세히 알겠죠?

 

우선 대부분 많이들 시청하는 채널들은 모두 갖고 있는 어플인듯 하고 메뉴도 나름 깔끔하고 사용하기 좋게 나와 있는듯 합니다.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 4.

마지막으로 알아볼 어플은 착한티비 입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어플을 설명하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고 있고 후기나 평점도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각 종 종편이나 케이블, 지상파 방송등 실시간 티비보기가 가능하면서 별다른 끊김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는 분들이 많아 추천 드리면 어떨까 싶어서 알려드립니다. 

이미지에는 없지만 즐겨찾기, 전체화면, 깔끔한 배경등 다양한 편의기능들이 포함되어 있고 최근 개발자의 피드백을 보니 화면위 리모컨 기능등도 포함된다고 하니 나름 핸드폰으로 사용해 볼만한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이 아닐까 싶군요. 저도 최근 다운로드 받아서 몇번 사용해 봤는데 나름 괜찮은 듯 합니다. 

리얼티비, HD티비등 다양한 형태로 여러 실시간 채널들을 보실 수 있고 나름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장점이 어플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일단 잘 안끊겨서 좋은 듯 합니다. 

다양한 다른 정보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