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실시간 뉴스 보기 어디서?

2020. 12. 18. 20:02

최근엔 이런저런 이슈가 많아서인지 24시간 운용되는 ytn실시간 뉴스 보기를 많이들 이용하시는듯 한데요. 대표적으로 tv를 통해 가장 많이 보시겠지만 그 외에도 스마트폰 어플이나 유튜브, 인터넷사이트등을 통해서도 ytn실시간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혹 출퇴근 시간등 tv가 없는 환경이나 평소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스마트폰을 통한 앱을 사용하는게 ytn실시간 뉴스 보기가 가장 편하다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럼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ytn실시간 뉴스 보기

ytn 웹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뉴스 보기

tv를 통해 뉴스를 보시는 방법이 가장 대표적이겠지만 인터넷을 활용한 실시간 뉴스 보기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건 ytn 홈페이지 사이트를 통해서 보는 방법이 아닐까 싶은데요. 즐겨서 사용하시는 검색서비스를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냥 ytn 이라고 검색하시면 어떤 검색에서든 하단에 바로 나오게 됩니다.

ytn실시간 뉴스 보기

아래 홈페이지에 바로 들어가셔서 실시간 뉴스를 보셔도 되지만 보다 편하게 보시려면 아래 표시되어 있는 LIVE를 누르셔서 ytn실시간 뉴스를 보시면 됩니다. 더 편리한 방법이라 할 수 있죠. 그래도 홈페이지에 있는 다양한 소식도 함께 보시고자 한다면 귀찮게 검색하실 필요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YTN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방송채널, 실시간 속보 및 제보하기...

www.ytn.co.kr

 

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

종종 불가피하게 핸드폰으로 티비보기를 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특히나 스포츠 경기나 드라마등 실시간으로 티비를 봐야 하는데 밖에 있거나 티비가 없는 환경에 있다면 불가피하게 핸드폰을

goodbypoor.tistory.com

 

연금복권 당첨번호 조회 확인 보는법

요즘 직접 다니기 힘든시기 연금복권이나 로또등 어디서 구매하고 당첨번호를 확인 하시나요?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연금복권 구매시 인터넷을 활용하시면 편리하면서도 걱정없이 구매하고 당

goodbypoor.tistory.com

ytn실시간 뉴스 보기

ytn 홈페이지 메인화면인데요. 화살표 있는 부분을 보시면 live 라는 항목이 있는데 여기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뉴스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뉴스정보와 다시보기등 보고싶은 소식과 뉴스를 보실 수 있으니 활용하시면 될듯 하군요.

ytn실시간 뉴스 보기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ytn실시간 뉴스 보기 방법

최근엔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뉴스나 드라마 보기를 많이들 하실텐데요. 다양한 스마트폰 어플, 앱을 통해 많은 분들이 스포츠, 드라마, 뉴스등을 다시보기 하거나 실시간으로 보시는데요. ytn 또한 어플이 있습니다. tv외 라디오등 다양한 어플이 있는데요. 

ytn실시간 뉴스 보기

주로 위의 4가지 앱, 어플을 많이들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위 어플을 사용하시려면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스마트폰에서 선택하신 후 검색창에 ytn을 찾으시면 위 4개의 어플을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찾으셨으면 바로 설치하셔서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뉴스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ytn 어플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다양한 뉴스관련 소식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ytn실시간 뉴스 보기

홈메뉴에는 다양한 소식을 보실 수 있고 두번째 메뉴가 실시간 뉴스보기 메뉴입니다. 편성표 시간대로 뉴스가 나오니 원하는 시청시간대에 주변에 tv나 컴퓨터가 없다면 늘 갖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 와이파이가 있어야 되겠지만 말이죠. 

ytn실시간 뉴스 보기

와플뉴스라는 코너도 있으니 일반 티비에서 보는 뉴스뿐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소식도 보실 수 있구요. ytn star를 통해 연예계 관련 소식이나 뉴스도 어플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ytn실시간 뉴스 보기

지나간 뉴스를 보고자 할때는 어플을 통해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뉴스를 볼때도 어플을 많이 활용하지만 주로 다시보기를 많이 하시는 분들도 앱을 많이 다운로드 해서 보시더군요. 

 

ytn - Google Play

수백만 개의 최신 Android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도서, 잡지 등을 즐기세요. 기기 간에 공유되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유튜브를 통한 ytn실시간 뉴스 보기

이젠 유튜브를 통해서 뉴스를 보시는 분들도 많죠? 특히 몇몇 채널의 경우 별도의 유튜브 채널을 대부분 운용하는 것 같습니다. ytn 채널도 그 중 하나인데요. 다들 많이들 시청하고 계시겠지만 혹 모르시는 분들을 있다면 유튜브 검색창에 ytn을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구독을 누르시면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실시간 뉴스보기를 유튜브를 통해 보실 수 있죠.

ytn실시간 뉴스 보기
ytn실시간 뉴스 보기

아래 유튜브 영상이 해당 채널이니까 굳이 찾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바로 즐겨찾기도 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활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금까지 3가지 방법을 통해 ytn 뉴스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편리하다고 생각되는 방법으로 활용하시면 되실 듯 하구요. 혹 뉴스채널에 제보할 사항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하나더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래는 ytn 제보를 위한 링크 바로가기인데요. 혹시나 ytn에 제보를 할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한 홈페이지 제보란에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YTN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방송채널, 실시간 속보 및 제보하기...

www.ytn.co.k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