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복권 당첨번호 조회 확인 보는법

2020. 12. 20. 21:30

요즘 직접 다니기 힘든시기 연금복권이나 로또등 어디서 구매하고 당첨번호를 확인 하시나요?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연금복권 구매시 인터넷을 활용하시면 편리하면서도 걱정없이 구매하고 당첨번호 조회나 확인도 아주 쉽게 하실 수 있는데요. 아직 잘 모르셔서 사용을 안해보신 분들을 위해 인터넷을 통한 복권별 당첨번호 보는법부터 구매방법까지 잘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연금복권 당첨번호 조회 확인 보는법

연금복권 인터넷 어디서 구매가능한지 보는법

동행복권이라는 사이트를 들어보셨을지 모르겠는데요. 현재 인터넷으로도 로또나 연금복권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복권을 구매하고 당첨번호 확인이나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복권 구매하는 방법(로또, 연금)

매일 사용하는 인터넷으로 복권을 구매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구매하는 방법을 모르셨다구요? 그럼 이번글을 잘 읽어보시면 시간과 장소와 상관없이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갖고 계시다면

goodbypoor.tistory.com

자세한 방법은 위 글을 읽어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구요. 인터넷으로 연금복권등을 구매하시면 여러가지로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특히 분실과 같은 곤란한 상황을 피할 수 있고 내가 원할때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고 당첨번호도 바로바로 확인하고 조회할 수 있죠. 그럼 동행복권 사이트를 통해 당첨번호 보는법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다양한 결과 조회하고 확인해서 보는법

사이트의 대표적인 메뉴들인데요. 구매부터 정보, 그리고 결과와 판매점등 다양한 정보를 바로 알아보고 구매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연금복권도 각 메뉴마다 포함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33회(12월17일)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해 보시죠. 1등조는 4조에 596219 입니다. 2등은 조와 상관없이 번호만 같으면 됩니다. 3등부터는 십만단위 번호빼고 같은 번호면 되는 형식입니다. 보너스 번호도 추첨을 하니 마지막까지 희망을 끈을 놓치지 말아야 되겠죠~

좌측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금복권 뿐만 아니라 즉석식인쇄복권, 전자복권, 로또등 대부분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차별 당첨번호 조회 뿐만 아니라 당첨내역도 바로 보는법이 가능하죠. 실제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꽤나 편리해서 자꾸 구매를 하게 되는 단점이 생기더군요.^^  

대망의 연금복권 1등 당첨금은 매달 700만원씩 20년동안 수령하게 되며 2등은 매달 100만원씩 10년간 수령이 가능합니다. 보너스 당첨번호의 경우에는 각 조마다 해당번호인 분들에 해당되며 매달 100만원씩 10년간 받게 되니 실제 2등 당첨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연금복권 당첨이 된 판매점도 조회해서 보실 수 있는데요. 31회차를 확인해 보니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대한복권이라는 판매점이 1등과 2등을 모두 배출한 판매점이더군요. 의외로 경기도에서 로또나 연금복권 당첨자가 많이 나오지 않나 싶습니다. 

로또나 시피또1000, 2000, 500 등 다양한 복권의 회차별 판매점도 조회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연금복권을 구매하면 가장 편한점 중 하나가 바로 내 당첨번호를 바로 조회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구매와 동시에 번호가 바로 저장되니 결과를 쉽고 빠르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보는법을 원하신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죠. 

사이트를 통해 추첨방송도 다시볼 수 있습니다. 굳이 시간 맞춰서 당첨방송을 보느라 애쓰지 않으셔도 되니 편리하죠?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연금복권의 당첨금은 판매점에서 구매한 것과 다르게 실명인증을 거쳐 지금 신청서를 작성하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지급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아주 편리한 점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액 당첨도 실명인증만 하면 본인의 사이트 예치금 계좌로 자동 지급 받을 수 있죠.

지금까지 연금복권 최다 당첨번호 통계 조회해서 확인해 보는법

1회부터 가장 최근인 33회까지의 각 자리별 당첨번호 중 어떤 번호가 가장 많이 나왔는지 확인해 보는법을 살펴보죠. 

조단위 번호중에는 4번, 즉 4조가 가장 많이 나왔고 다음으로 1조, 3조, 5조, 2조의 순으로 많이 나왔군요.

십만 단위의 번호에서 가장 많이 나온 숫자는 1번과 4번이 가장 많이 나왔습니다. 다음으로는 5번이 많이 나왔군요. 제일 안나온 번호는 9번이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단위 번호 중 가장 많이 나온 당첨번호는 6번이군요. 다음은 5번과 7번이 많이 나왔군요. 가급적 0번과 2번, 4번은 피하는게 좋겠군요.^^

천번째 자리 번호 중 가장 많이 나온 연금복권 당첨번호는 2번이라는 통계가 나왔군요.

백단위 자리 중 가장 많이 나온 당첨번호는 2번 입니다.

십단위 자리에서는 5번이 단연 많이 나왔군요.

일단위는 여러개의 번호가 각축전이군요. 2번과 5,6,8번이 가장 많이 나온 당첨번호라고 하니 연금복권 구매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많이 나온 번호가 나오라는 법은 없겠지만 그래도 당첨 확률은 조금이라도 높아지지 않을까요? 그럼 지금까지 인터넷을 통해 복권 구매와 당첨번호 조회해서 확인해 보는법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