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숙박 4만원대 펜션 종류

2020. 10. 12. 13:55

최근 제주도로 많이들 놀러 가시는듯 한데요. 연휴는 끝났지만 주말여행이나 년말쯤 제주도로 가실 분들을 위해 숙박시설 중 펜션 종류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대략 평균 가격치인 4만원대 기준으로 정리된 제주도 펜션들이라 숙박에 들어가는 비용이 그렇게 부담되지는 않을실 듯 합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숙박 시설 - 4만원대 펜션

킹스통나무펜션

[사진, 자료출처 - 퉵투어]

제주도 펜션하면 통나무 아닐까 싶은데요. 킹스통나무펜션이 바로 그런곳 중에 하나입니다. 잘 꾸며진 주변 환경부터 왠지 유럽 작은 마을에 온듯한 느낌이 새로운 제주도를 느껴보기 위해 가볼만한 숙박 시설이 아닐까 싶군요. 가격은 4만원부터 시작하는 펜션입니다.

주변환경 이미지와 방 이미지 입니다. 방은 비교적 간소한 모습이지만 온통 나무로 되어 있어 힐링이 잘 되겠군요.

제이뷰호텔

이번 숙박시설은 호텔인데요. 그리 큰 규모의 호텔은 아니라 일종의 펜션이라 할 수도 있을듯 한데요. 그래도 호텔이라는 특성에 비해서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가격은 4만3천원부터 시작하는 비교적 저렴한 제주도 숙박시설이라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대형 로비와 외관 야경이 꽤 규모가 있는 제주도 숙박시설이라 할 수 있는데요. 방 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오름펜션

제주도의 전형적인 펜션형태의 숙박시설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기자기한 주변경관이 소규모로 여행을 가기에 적당한 펜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중앙 로비 시설도 아기자기 하니 시골 식당 같은 분위기라 왠지 정겹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숙박비는 4만원 후반대로 5만원 가량으로 생각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정겨운 외형과는 반대로 전기차 충전기가 있어서 전기차를 렌트하신 분들에게는 상당히 편리한 장점으로 다가올 듯 한 제주도 펜션 숙박 시설이라 할 수 있겠군요.

레드클레이

왠지 이국적인 외부 공간을 가진 레드클레이 펜션은 제주도의 특성을 한껏 즐기실 수 있는 숙박시설이 아닐까 싶은데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4만3천원이라는 저렴한 숙박비와 나름 잘 갖춰진 식당시설, 외부시설등 저렴하게 묵고 갈만한 제주 펜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딱 가격만큼의 편의시설이란 생각도 들지만 외부 모습은 나름 제주도의 맛을 잘 살린듯 합니다. 간단한 주말 제주도 여행과 같이 부담없이 짧게 여행을 다녀오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을 듯 싶군요.

바다랑파도랑

제주도 하면 뭐니뭐니 해도 푸른 바다죠. 바다랑파도랑 펜션은 드넓은 바다를 마음껏 보면서 묵을 수 있는 숙박시설 중 한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렴한 가격이라 할 수 있는 4만5천원에 이만큼 제주도 바다를 즐길 수 있다면 다른 시설이 조금 부족해도 충분히 만족스럽지 않을까 싶네요.

보시다 시피 드넓은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조망권을 가진 숙박시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동해에도 이런 비슷한 펜션에 가본적이 있는데 눈호강이 제대로 되더군요. 

토브집펜션

복층형으로 되어 있는 제주도 펜션인 토브집은 가족 단위로 여행을 가서 묵기 좋을 듯 합니다. 외관이나 실내는 큰 특징이 없지만 복층이라는 편리함으로 쉴때나 잠잘때 서로 독립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좋을 듯 합니다. 가격은 4만9천원으로 5만원대 가까이 되지만 방 두개를 얻는 효과가 있으니 여행 구성원에 따라 고민을 해볼만 하겠군요.

외관이나 주변환경이 그리 멋진건 아니지만 멀리 바다도 보이고 아기자기한 편의시설 공간도 있으니 자동차로 이동하시면서 분리된 숙박공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을 제주도 펜션이 아닐까 싶네요.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하고 독특한 숙박시설이 제주도에는 참 많습니다. 여행자에 따라서 주변 경치나 경관을 우선시 한다거나 편의시설을 우선시 한다거나 인테리어를 우선시 한다거나...제 각각 취향이 다르시겠지만 제주도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설레는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많은 펜션 정보를 다루지는 못했지만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알아보시고 조금이라도 힐링이 되는 여행 하시길 바랄께요~

다른 도움되는 정보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