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트카 비교하고 예약하기

2020. 8. 21. 11:46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은 힘들고, 집에만 오래 있어서 마음은 답답하고, 그렇죠? 이럴 때 가기 좋은 곳이 제주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제주도 렌트카 가격을 비교 예약하고, 어떻게 인수하러 가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제주 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제주도 여행에서 렌트카는 필수 항목이라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런데 렌트카를 예약하려고 검색을 하면 렌트카 회사들이 너무 많아서 어디를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아니면 지식검색으로 "제주도 렌트카 추천 좀 부탁드려요"라고 질문한다거나 해야 하는데. 제주카카 렌트카, 제주도 엔젤카 또 무슨 렌트카 등등, 뭘 선택해야 할지.

이럴 땐 그냥 속 편하게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에서 가격을 비교해보고 선택하는게 속편하죠^^. 검색을 해보시면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가 많이 나오는데요, 밑에 있는 사이트들이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밑에 있는 사이트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셔서 원하는 렌트카를 예약하세요.

제주 THE 렌트카

제주 공항 렌트카

제주 패스 렌트카

제주공항에서 렌트카 찾으러 가는 방법

렌트카를 예약했으면, 제주공항에서 렌트카를 인수해야 겠죠. 그러면 다음은 제주공항에서 렌트카 인수하러 가는 길을 알아볼까요.

제주공항 렌트카 인수방법

1. 제주공항 5번 게이트로 나옵니다.

제주공항 5번 케이트

2. 5번게이트 앞의 횡단보도를 건넙니다.

3. 오른편 렌트카 대합실로 가세요.

렌트카 대합실

4. 대합실 옆 주차장에서 예약하신 렌트카 회사의 셔틀을 타면 끝!!

렌트카 대합실 주차장

참고로 렌트카 반납 시에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참고하세용!

제주공항 렌트카 반납방법

제주 렌트카 인수 시 완전자차를 들어야 할까? 

렌트카를 인수 시 꼭 확인해야 하는 보험, 보험에 따라서 렌트비가 많이 차이 나는데요, 렌트카의 보험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까요.

종합보험에는 자차가 포함되지 않음

제주 렌트카는 대부분 모든 차량이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종합보험의 보상내용은 대인, 대물, 자손

  • 대인: 타인을 다치게 하거나, 사망에 이르게 했을 때의 보상
  • 대물: 타인의 차량, 물품에 손해를 입혔을 때의 보상
  • 자손: 사고로 내 몸이 다쳤을 경우의 보상

 

그런데 여기에 빠져 있는 게 "자차" 인데요. 자동차 종합보험에는 "자차보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자차: 내가 빌린 차량이 파손되었을 때의 보상

저도 경험이 있지만 자차는 꼭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제주도에는 렌트카를 많이들 사용하시기 때문에 운전자들이 대부분 차에 익숙하지 않다고 보시면 되죠. 그래서 나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사고를 일으킬 확률이 높아집니다.

 

지금까지 제주 렌트카 비교하고 예약하고 인수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요즘 답답했던 기분을 확! 전환하기 위해서 우리 제주도로 떠나요!!!! ^^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요기 어때요?

보통 무료 웹툰 보실때 사이트 어디를 주로 사용하시나요? 대표적인 웹툰 추천 사이트인 네이버나 다음등의 대형포털과 관련이 있는 사이트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그외에도 카카오 페이지나

goodbypoor.tistory.com

 

흥미로운 다른글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