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오랜만에 티저 영상과 함께 신곡을 공개할 예정인데요. 과연 이번 컨셉트는 어떤걸까요? 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섹시 가수의 대명사 현아의 미니앨범인 I'm not cool(아임 낫 쿨)이 28일날 공개된다는군요. 이번 미니앨범과 신곡은 오후 6시에 발매를 하고 동시에 음악프로그램인 Mnet에서 생방송으로 무대를 공개한다고 하는군요.
현아의 티저를 보면 아시겠지만 대표 타이틀 신곡은 I'm not cool 입니다. 일면 쿨한 뮤지션으로 불리는 현아가 신곡에서는 난 쿨하지 않은데...라고 외치면서 현아만의 각종 화려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발표된 티저 영상에는 현아만의 다양한 컨셉 이미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비즈로 장식된 의상이며 독특한 헤어스타일등 그녀만의 섹시하고 화려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유니크 하면서 조금은 신비로움도 담고 있는 모습이 이번에도 많은 화재를 불러 일으키지 않을까 싶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뮤지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나라 가요계의 일명 핫 아이콘인 현아의 새 미니앨범에는 대표 신곡인 아임 낫 쿨도 있지만 그 외에도 총5개의 다양한 신곡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작사와 작곡을 했다는 곡 굿 걸(Good Girl), 작사와 작곡 그리고 피쳐링까지 던이 맡아서 화재가 된 파티 필 러브와 플라워 샤워, 쇼윈도등의 곡들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현아의 팬들이라면 발표되는 모든 신곡을 사랑해 주지 않을까 싶군요.
이번 컴백 미니앨범을 발표하면서 현아의 소감도 티저를 통해 보실 수 있는데요.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느꼈고 재미와 감격 또한 가득 받았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 앨범속 신곡들을 통해 얼마나 다양한 재미를 대중들을 위해 뿜어줄지 주목이 되는군요.
같은날 네이버 나우에서도 이번에 발표된 신곡을 바탕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일거라고 하니까 어려운 요즘 시기에 현아의 노래를 좋아하셨던 팬들이라면 신곡발표 꼭 놓치지 마시고 컴백 무대를 즐기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