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을 위한 동기부여에 이만한 영상이 있을까? - 한때 유튜브에서 화재의 영상이 하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동기부여가 상당히 되었던 영상이었는데요. 보신분들이 꽤나 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바로 브러시 원 스트링(Brush One String)에 관련된 노래 영상과 관련된 얘기입니다. 아주 화려한 악기도. 체계적인 교육과도 너무나도 거리가 멀어보이는 친근한 옆집형 같은 흑형이 다 부서져 가다못해 한줄밖에 없는 기타를 들고 음악을 듣는 모든이들에게 흔히 말하는 소울 감성을 전달해 주는 노래를 보여주는 영상이었죠. 직접 보시면 아~이 영상...하실겁니다. 하지만 이름은 잘 모르셨을 것 같은데요.
이젠 어엿한 음악가로 활동하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러시 원 스트링(Brush One String)입니다. 이 가수를 소개시켜 드리는 이유는 노래가 좋아서도 있지만 자신의 재능을 믿지 못하고 주변 환경등을 핑계로 무언가를 미루고 주저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입니다.
브러시 원 스트링을 볼때마다 처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면서 즐길 줄 알고, 스스로 피나는 노력을 한다면 얼마든지 자신의 가치를 찾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해준다는 동기부여 생각을 항상 하게 됩니다. 혹시나 음악을 통해, 또는 어떤 사람을 통해 스스로에게 무언가 동기부여에 대한 도움을 받고 싶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유명하고 존경받는 사람이 아닌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사람들로 인해 내 삶의 힘을 얻고 가치를 찾아간다면 그보다 더 값진게 있을까요?
물론 사람마다 타고난 특성과 재능은 다를 수 있겠지만 자신이 처해진 현실은 누구나 변화시키고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브러시 원 스트링을 통해 옆집형의 소울이 담긴 멋진 음악도 감상하시고 동기부여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차츰 세련되어 가면서 더욱더 자신의 음악을 즐기고 있는 최근의 영상과 노래도 보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젠 돈도 벌고 유명해 졌을텐데...그래도 자신의 한줄 기타는 끝가지 지켜가며 자신만의 음악을 즐기는군요. 이런게 초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1. Chicken in The Corn
2. Home Away From Home (feat. Cuppa Tea)
3. NPR Music Tiny Desk Concert
4. Boom Bam Deng
5. LIVE in Colombia
6. Ganja Wata
7. Rastaman
8. War & Crime
9. Mr. DC.
10. Rising Up
11. Music For The People
12. Argentina Street Jam
13. How to record Chicken In The 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