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음악방송 무료 듣기 - 인라이브 방송국

가끔 늦은밤까지 잠이 오지 않을때 인터넷 음악방송 무료 듣기를 하곤 하는데요.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인라이브 방송국이라는 곳입니다. 무료 인터넷 음악방송들이 많아 모두 같은 곳을 이용하진 않겠지만 제가 종종 사용하는 인라이브 방송국은 무료라는 이점도 있지만 인터넷 음악방송들이 장르별, 연령별로 참 다양하고 실제 라디오처럼 실시간 방송을 들을 수 있어 참 마음에 듭니다. 인기있는 음악방송별로 쉽게 살펴볼 수 있어 내가 원하는 음악을 골라서 들을 수 있는데 혹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http://www.inlive.co.kr 에 접속하시면 바로 인라이브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죠.

인터넷 음악방송 무료 듣기 인라이브 방송국

무료로 인터넷 음악방송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주 쉽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방송국별로 듣고 싶다거나 개인방송별로 듣고 싶다면 홈페이지 윗부분의 메뉴별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주로 무료로 듣는 실시간 음악방송을 들을때 인기순위를 많이 참고하는데 편안한 목소리로 음악방송을 하시는 분들이 주로 높은 순위에 있더군요. 성별이나 나이별로 다양한 무료 음악방송이 많으니 잘 살펴보시면 개인적인 취향이 딱 맞아 떨어지는 방송이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인터넷 음악방송 무료 듣기 인라이브 방송국

 

요즘 주로 듣는 실시간 음악방송인데요. 선택을 하면 인라이브 플레이어가 별도로 실행되면서 채팅을 통해 원하는 곡을 신청할수도 있고 게시판등을 통해 다양한 소식도 보실 수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장르별 디제이들이 모여있어 자신이 원하는 음악방송을 하나쯤은 꼭 고를 수 있을거라 생각되는군요. 혹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시면서 혼자서 음악을 감상하고 싶다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인터넷 음악방송과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일도 더 능률적으로 하실 수 있을거 같군요.

인터넷 음악방송 무료 듣기 인라이브 방송국

집중해서 일을 할때는 잔잔한 클래식 방송을, 무료함을 달래면서 해야하는 일에는 최신팝송을...인터넷을 통한 무료 음악방송을 듣다보면 가끔 예전 라디오가 유행이던 시절의 추억도 새록새록 돋지 않을까 싶네요. 인라이브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바로 인터넷을 통한 음악방송을 즐기실 수 있어 더 편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몇가지 무료 인터넷 음악방송을 사용해 봤지만 인라이브를 이용해보니 나름의 매력이 느껴지는듯 합니다. 왜 꼭 그런날 있잖아요? 누군가 좋은 음악만 골라서 틀어줬으면 하는날 말이죠. 거기에 매력적이면서 편한 목소리를 가진분이 음악방송을 한다면...혹 이런 매력과 능력을 갖고 있으시다면 듣기용 뿐만 아니라 직접 음악방송 디제이가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인라이브 방송하기도 있으니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