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1년의 첫날이죠. 올해는 소띠해로 37년생, 49년생, 61년생, 73년생, 85년생인 소띠분들의 해라 할 수 있는데요. 첫 신년을 맞이한 2021년 첫 주간운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소띠해를 맞아 좋은일만 그득하시길 바라고 다른띠를 가지신 분들도 올해는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빌어봅니다~올해의 가장 나쁜일이 작년의 가장 좋은일보다 더 좋길 바랍니다요~
이번 주간은 일상의 생활속에서 무언가 성공을 위한 씨앗이 보이는 시기라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좋은 길운이 담겨 있어 눈부시겠군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일이 생길 수 있는 주간운세로 뜻하지 않았던 이득이 생길 수 있겠군요.
주변의 부탁으로 인해 평소에도 바쁜데 더욱 바쁘고 정신없는 한주를 보내게 될 주간운세가 되겠군요. 아주 급하게 도와줘야 할 일이 아니라면 가급적 부탁한 사람 스스로가 해결하도록 놔두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듯 합니다.
가족보다는 그동안 친하게 지냈던 친구들에게 금전관련 도움을 더 받을 수 있는 주간운세라 할 수 있겠군요. 미안한 맘이 들 수 있겠지만 당신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선뜻 도와주겠다는 친구들의 마음이 아주 고맙게 다가오는 한주가 아닐까 합니다.
호기로운 시작에 비해서 마무리가 조금 아쉬운 한주가 아닐까 싶습니다. 늘 초심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새워둔 계획과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고 진행해야 좋은 운세가 다가올 것입니다.
2021년 첫주의 시작은 조금 힘들고 어려울 수 있겠지만 곧 회복할 수 있으니 너무 큰 걱정과 심려는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지나친 욕심 보다는 그 욕심을 조금 버리면 오히려 원하던 결과를 얻을 확률이 더 커지겠군요.
시기가 마땅치 않지만 여행 또는 이사를 하면 좋을 운세가 있는 주간이군요. 움직이지 않으면 흉운이 될 수도 있겠지만 상황에 맞춰 잘 대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번주는 행동할수록 좋을일이 많이 생길 수 있을 듯 합니다. 망설이면 그 어떤것도 얻을 수 없는 세상이니 당신이 행동력을 높여 보시기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