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무료 다운로드 기간이라고?(에픽게임즈)

2020. 6. 12. 19:46

PC 컴퓨터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하나 있어 갖고 왔는데요. 바로 인기게임인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아쉽게도 이 포스팅은 6월19일까지만 유효하다는 걸 먼저 알려드리고 시작할까 합니다. (혹 에픽게임즈에서 무료 다운로드 기간을 더 연장하지는 않겠죠?)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사실 2017년도에 출시된 게임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 받아서 해봤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았던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이게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5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 게임이 무료 다운로드로 풀렸다는거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기간이 얼마 안남았군요. 6월19일...다른분들이 이미 유튜브등을 통해 알려드린 듯 하지만 늦게나마 혹시나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에픽 게임즈 아크 무료 다운로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PC 게임 사양

아크 무료 다운로드 실행 컴퓨터 최소사양

 

가뜩이나 게임 실행에 필요한 런처가 무겁기로 소문난 에픽게임즈 런처에 그닥 게임 최적화가 잘 안되었다는 평이 있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라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적절한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게임을 하기 위한 최소 사양은,

 

윈도우 7 / 8.1 / 10 이상의 운영체제를 가진 64비트 컴퓨터

프로세서(씨피유)는 인텔 코어5 2400 이나 에이엠디 에프엑스 8320 이상(Intel Core i5-2400 or AMD FX-8320)

8GB 이상의 메모리

60GB 이상의 HDD(하드) 공간

그래픽카드 NVIDIA GTX 670 2GB or AMD Radeon HD 7870 2GB 이상 입니다. 

 

권장 사양은,

 

윈도우 10

Intel Core i5-4670K 3.4GHz 이상 또는 AMD Ryzan R5 1500X 이상의 CPU 프로세서

16GB 메모리

60GB HDD

NVIDIA GTX 670 2GB or AMD Radeon HD 7870 2GB 입니다.

 

 

에픽게임즈(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가입하기

 

스팀과 양대 산맥이라 할 수 있는 에픽게임즈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해당 게임의 무료 다운로드 기간이 아직 유효한지 한번 확인을 해보시고,

 

 

우측 상단에 보시면 로그인과 에픽게임즈 받기를 선택하는 탭이 있습니다. 이전에 에픽게임즈 런처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바로 로그인 후 무료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지만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맨 처음 어떤 방식으로 에픽 계정에 로그인 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하시면 되구요. 전 구글을 통해 가입과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구글 계정 연결 후 라이선스 계약에 대한 내용이 나타나는데요. 

 

 

필수항목의 모든 약관에 동의를 해야 다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긴 내용의 약관은 꼬 제일 아래부분까지 스크롤하셔야 동의합니다 버튼이 활성화 되어 선택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구요. 모든 필수 약관에 동의를 하셨으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세번째 칸에 원하는 닉네임을 넣어 주시고 계속을 누르시면 이메일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자신의 구글 지메일을 확인해 보면 6자리의 인증번호가 발송되어 있을테니 잘 기억하시고,

 

 

번호 그대로 써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인증 버튼을 클릭하면 에픽스게임즈에 가입 완료입니다. 이제 아크 서바이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만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군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무료 다운로드 방법(ARK: Survival Evolved)

 

 

현재 사무라이 쇼다운과 아크가 무료 다운로드로 풀려있군요. 다양한 게임들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지만 허접한 게임들이 많아서 그리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곧 GTA5 도 무료로 풀린다는 말이 있던데...기대해 봐도 좋을 듯 싶군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본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에디션이나 맵들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미리미리 받아놓으면 좋겠군요. 참고로 이번에 받아두면 계속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받아 놓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해당 게임에 들어가 보시면 가격이 0원이라게 확인이 될겁니다. 얼마전까지 51,000원에 판매했었군요. 꽤나 비싼게임에 속했었습니다. 금액을 확인 했으면 주문하기를 누릅니다. 

그럼 감사 메시지가 뜨고 런처 다운로드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미 런처를 설치하신 분들은 패스하고 넘어가시면 되고 처음 에픽게임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우츠 런처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런처가 설치됩니다. (런처가 있어야 에픽게임즈에서 다운로드 받은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런처가 모두 설치 되었으면 다시한번 에픽 계정 로그인을 통해 웹사이트에 로그인을 하라고 나옵니다. 

 

 

최종 라이선스 계약에 대한 내용도 읽어 보시고 수락을 하시면 됩니다 귀찮으시면 나중에 하셔도 되구요. 

 

에픽 런처를 실행시킨 상태에서 왼쪽 중간에 보시면 라이브러리가 있는데 여기에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가 나타납니다. 이미지가 흑백으로 나타나는 건 아직 다운로드가 안되어 있다는 것이죠. 이미지 왼쪽 하단에 보시면 작은 글씨로 설치나 다운로드가 있을테니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실행됩니다. 용량이 꽤 큰 게임이니 본인의 하드디스크(HDD)의 여유 용량을 꼭 확인하신 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진행 상황이 궁금하시면 런처 좌측 하단에 다운로드 탭을 선택하셔서 진행 상황을 보셔도 되고 게임 이미지 하단에서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무료로 잘 받아서 재밌게들 즐기시기 바랍니다. 기간 꼭 기억하시구요. 

 

 

흥미로운 다른글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