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실제 배우들 - 너 나이가 얼마니?

2020. 3. 28. 20:36

 

미드중 제일 좋아라 하는 미드 왕좌의 게임.

시간이 어느정도 지났지만 지금도 가끔 찾아서 보면 처음 감동과 같진 않지만 여전히 재밌더군요. 아무래도 시즌1부터 8까지 긴 장편이다 보니 배우들이 죽기도(드라마에서) 하고 나이도 먹어 가는걸 보면서 함께 희노애락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문득 드는 궁금증...

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배우들은 나이가 어떻게 될까? 나보다 어릴까? 많을까? 등등

괜히 쓸데없는 궁금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한번 열심히 찾아보니 생각보다 어린 사람도 있고 꽤나 연배가 지긋하신 분들도 있더군요. 혹 저처럼 나이에 집착(?)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재미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1. 스타크 가문 배우들

 

정의의 늑대 가문

 

 

 

근데 산사 스타크는 비밀인가 보군요. 숙녀의 나이를 함부로 묻지 맙시다.

 

 

 

2. 라니스터 가문 배우들

 

참 나쁜 가문이죠. 맨 밑에 꼬마 아저씨는 빼고~

 

악역을 맞은 라니스터 가문, 그래도 두 형제는 점점 정신 차리면서 나름 인간으로써의 도리도 하려고 했지만 쎄르세이 저 아주머니는 끝까지 악의 축이 되어 용감히 자기 갈 길을 열심히 달리다 운명을 달리 하시죠.

 

 

 

3. 그레이조이 가문 배우들

 

뭔가 2% 부족한 가문. 그래도 용감무쌍한 가문

 

 

4. 그외 가문들의 배우들 

 

용들의 엄마. 근데 너무 앙증맞아.
각자 매력을 갖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  조라아자씨는 약간 스팅 삘이 나는듯.

 

이상으로 쓸데없이 알아본 Game of Thrones 배우들의 나이였습니다.

오래오래 롱런들 하시길...그리고 우리모두 젊게 삽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