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특집 - 무료동요 듣기 뽀로로와 함께~

오늘은 무슨 날? 바로 어린이날이죠.

 

크리스마스처럼 어른이 되면 어린이날은 큰 의미가 없는 날이 되어 버립니다. 하지만 이런저런 친구들과 형제들을 만나면 주렁주렁(?) 많은 어린이들을 달고 나타나죠. 덕분에 오늘 하루 꽤나 시달린 듯합니다. 그런데 어린이날 가만히 관찰을 해보니 엄마, 아빠들이 조금이라도 쉬는 시간을 가지려고 아이들이 무언가를 집중해서 보고 들을 수 있는 꺼리를 찾느라 참 고생하더군요. 

 

 

그래서 문득 든 생각...(요즘 온통 블로그 포스팅꺼리 찾고 다니는지라...ㅎㅎㅎ)

내 블로그에 방문할지도 모를 학부형들에게 아이들에게 무료듣기로 제공할 수 있는 동요를 들려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조금만 검색해 보면 쉽게 찾긴 하지만 잘 정리해 두면 더 편하게 검색 없이 한 곳에서 들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도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와 함께 말이죠. 정말 아이들에겐 뽀통령이란 말이 딱이더군요. 

 

한때 캐릭터를 디자인 하는걸 좋아했는데 진작 이런 어린이용 캐릭터를 만들었다면... 아마 갑부로 살고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각설하고 어린이날 특집 포스팅으로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동요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뽀통령과 함께 하는 동요듣기 - 옆으로 가~ / 피노키오 / 여기요 등등...

 

 

 

장장 120분간 뽀통령과 그 친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겐 천국에 와있는 거 같겠죠? 어른들에겐... 그냥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근데 듣다 보면 은근히 중독성 있는 듯...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동요 모음 유튜브 영상

 

 

 

티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바다 동물과 육지동물을 만날 수 있다는 장장 100분간의 동요모음. 귀엽고 다양한 동물을 어릴 땐 왜 그렇게 좋아라 하는지 지금 보면 참 신기한 듯합니다. 하긴 저도 한때 코끼리 아저씨 그리느라 스케치북 한 권을 다 쓴 적도 있긴 하지만 말이죠. 동요로 떠나는 동물원 여행. 어린이들과 함께 하시죠.

 

 

 

생활습관과 바이러스 퇴치를 교육할 수 있는 유튜브 무료 음악 듣기 동요

 

 

어린이들에게 꼭 가르쳐야 할 좋은 생활습관. 이런 생활습관을 잘 배운 어린이라면 더욱 건강하게 자라겠죠? 최근 바이러스 관련 질병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우리 아이들이 이런 동요 속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건강 관련 지식을 배울 수 있다는 게 참 좋군요. 

 

 

그럼 이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동요 모음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무료듣기니까 부담 없이 아이들에게 들려주세요~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