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첫째주 별자리 주간 운세 - 게자리 - 2020년 8월 31일-9월6일

2020. 8. 31. 05:50

별자리 주간 운세 - 2020년 8월 31일 - 9월 6일

게자리 (6월 21일~7월 22일생)

 

이번 주가 시작되면서 경제 뉴스에 관심이 가겠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지나면서 새로운 주제나, 원하는 방향에 관심을 돌려보시기 바랍니다. 전문직종 종사자는 시간이 허락한다면 좋은 조언을 해줄 수도 있겠네요. 주변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거나, 변화가 있을 겁니다. 목요일은 조금 일들이 어수선하겠지만, 당신에게 어떤 일 맡겨지거나, 행사에 참석할 기회가 주어질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강하게 푸쉬할 수 있으니 잘 피해가면 문제가 해결 될 겁니다. 일요일에는 조직 또는 모임에 투자하는 날이겠네요. 하지만 누군가가 꿍꿍이 속이 있으니, 말 없이 뭔가를 도모하는 사람이 있는지 주의깊게 관찰하십시오.

 

별자리 주간 운세 - 게자리 : 연애운

주 초반에는 돈 문제가 골치를 아프겠네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근 차근히 돈을 잘 세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사람과 뭔가 정리할 것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이국적인 음식으로 긴장감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직장관련 문제가 전면에 대두되겠네요. 일요일은 이웃에서 재미있는 일이 있을 것 같으니, 외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동네에서 누굴 만날지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들은 일요일에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활동을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겠지만, 나중에 사랑하는 사람과 좀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