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주간 운세 - 물고기자리 - 2020년 8월 31일-9월 6일

2020. 8. 31. 05:48

별자리 주간 운세 - 2020년 8월 31일 - 9월 6일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생)

 

오늘은 조용하면서도 조금은 우울한 월요일이네요, 약간 짜증나는 일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주가 조금씩 지나면서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겠지만, 당신의 귀에 대고 이거하라 저거하라 참견하는 사람이 있네요. 이번 주 후반에는 복잡해지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가족이나 집에서 조금 신경쓰게 하는 일이 있더라고, 마음의 정리를 잘하고, 돈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머리와 마음이 서로 맞이않아 갈등하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꼭 해야할 일이 아닌 경우에는 될 수 있으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일요일은 바쁘고 사람들과 만남이 많겠네요.그럴수록 자신이 원하는 것이 충실해야합니다. 뭔가 도전을 하거나 이상한 만남이 있을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모르는 사람에게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멋진 친구와는 약간 거리를 두고 지내십시오.

별자리 주간 운세 - 물고기자리 : 연애운

월요일 밤 TV 보면서 조용한 시간을 지내겠지만, 화요일에는 기분 전환할 준비를 하십시오. 당신의 별자리에 마법의 달과 흥겨운 시간을 보낼 기운이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많은 음식들을 즐기세요. 그러면 거기에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그 사람은 자기에 대해서 할 말이 많이 있는 것 같으니, 마음에 드는지 귀를 기울여보세요. 금요일과 토요일은 평소와 마찬가지로 예정된 대로 행동하세요. 로맨스와 이벤트들에는 항상 이런 저런 일이 생길 수 있는 겁니다. 일요일은 여행이나 사람들을 만나는데 바쁠 것 같네요. 괜히 길가거나 운전중에 교통체증에 성난 사람과 시비 붙지 마십시오. 알고보면 당신과 가까운 사람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