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고, 예쁜 그리고 기상천외(?)한 패션 면 마스크

2020. 8. 23. 16:57

가지고 있던 일회용 마스크가 따 떨어져 가서 이제 면 마스크를 한번 사볼까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꽤 오랫동안 마스크를 써야 할 것 같은데, 그렇다면 심심하지 않게 재밌거나 아니면 뭔가 아이디어가 들어가 있는 기상천외한 패션 면 마스크가 없을까 해서 한번 모아 보았습니다. 스포츠 팀 로고가 들어 있는 마스크도 많이 있었고, 유야, 어린이용의 캐릭터 그림이 들어가 있는 귀엽고, 예쁜 마스크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한 번 마음에 드는 마스크를 찾아 볼까요?

동물 그림 면 마스크

우선 가장 쉽게 찾아 볼수 있는 게 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는 면 마스크였습니다. 역시 강아지나, 고양이 입모양의 마스크가 괜찮은 것 같네요. 호랑이 같은 경우는 조금 무서워 보이기도 하고요. ㅎㅎㅎ

동물 그림 마스크

사람 얼굴 마스크

다음으로 많은게 사람 얼굴 주로 입모양을 그려놓은 마스크였는데요, 흠 조금 리얼해서 징그러워 보인다는 생각도 드네요. 

사람얼굴이 그려진 마스크

재미있는 모양, 문구가 들어간  마스크

다른 재미있는 이미지나 문구가 들어 간 마스크들도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홈얼론(Home alone) 마스크가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재미있는 이미지 문구 마스크

명품 브랜드의 면 마스크 

명품 브랜드에 만든 고급 면 마스크도 있었는데요. 비싸 보이는데 얼마 일까요? 

버버리 면 마스크 - £90 (약 14만원)

버버리 면 마스크

백화점에는 명품 마스크가 없어서 못 판다고 하네요^^

백화점 명품 마스크

 

세상에서 제일 비싼 마스크

세상에서 제일 비싼 마스크는 다이아몬드 3600개가 박힌 1.5 밀리언 달러 마스크였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마스크

유아용, 어린이용 예쁜 면 마스크

디즈니에서 나온 유아용 면 마스크가 귀여운 게 많이 있네요. 방한 마스크 지만 귀여운 캐릭터 마스크도 있었고요. 역시 뽀로로도 있네요 ㅎㅎ

유아 어린이용 캐릭터 마스크

스포츠팀 로고 면 마스크

세계 각 스포츠 별로 팀의 로고가 들어가 있는 마스크를 만들었는데요. 선수나 관계자용으로 처음에는 만들었겠지만, 팬들을 위해서 여러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팀의 로고가 찍혀있는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팀 로고 면 마스크

기상천외한  마스크

그리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들어간 기상천외한(?) 마스크 또는 마스크 대용(?)들도 많이 뉴스에 등장하는데요. 실제로 세계 곳곳에서 발견된 기상천외한 마스크들을 골라 봤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셨나요?

어떤 마스크를 사용하는 게 좋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스포츠팀 로고가 들어가 있는 마스크가 마음에 드네요. 

명품 마스크도 있는 것을 봐서, 마스크가 오래도록 우리들 곁에 있게 된다면, 그러지 않길 바라지만요. 그렇게 된다면, 패션의 일부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한국에서 구매가 안 되는 제품들도 많이 있는 것 같은데, 아마존 사이트, 디즈니 사이트 또는 해외 전문 웹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떤 마스크를 사용하든 어떤 다른 대용(?)의 마스크를 사용하든 사회적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게 중요하겠죠.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요기 어때요?

보통 무료 웹툰 보실때 사이트 어디를 주로 사용하시나요? 대표적인 웹툰 추천 사이트인 네이버나 다음등의 대형포털과 관련이 있는 사이트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그외에도 카카오 페이지나

goodbypoor.tistory.com

흥미로운 다른글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