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순위와 일정 살펴보기

드디어 다시 시작한 프리미어리그...참으로 오래 기다렸는데요. 오늘은 앞으로의 리그일정과 순위를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전 토트넘 경기에서 뛰는 손흥민선수를 보면서 어찌나 반갑던지...여러분도 그러셨나요? 축구를 좋아하는 편이라 국가대표 경기와 프리미어리그 일정을 빼놓지 않고 보던터라 다시 시작하는 리그가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우리나라처럼 아직 관중이 없는채로 진행되어 재미가 조금 덜하긴 하지만 열심히 뛰는 선수들을 다시 본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것 같습니다. 이제 막 각팀의 경쟁이 시작된터라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일정과 함께 순위도 알아보도록하죠. 그럼 킥오프~

프리미어리그 순위 일정
프리미어리그 순위 / 일정

현재 프리미어 순위 살펴보기 (2020년 6월23일)

프리미어리그 순위 일정
프리미어리그 순위 / 일정

승점 83점으로 리버풀이 순위 선두를 달리고 있고 그 뒤로 맨시티, 레스터, 첼시, 맨유, 울버햄튼, 세필드...다음으로 우리흥의 토트넘이 8위를 달리고 있는 시점입니다. 현재 총 30경기를 치른 상황인데 10위권에는 위의 팀들과 크리스탈 펠리스와 아스널이 포함되어 있군요. 

1위를 제외한 각팀별 승점이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서 순위변동은 자주 있을듯 싶군요. 현재 프리미어 리그 순위 꼴찌는 노리치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UEFA 챔피언스 리그가 정상적으로 열린다면 프리미어리그 1위~4위까지 출전권이 주어지니까 리버풀은 출전이 무난할듯 보이고 맨시티, 레스터, 첼시가 공방전을 벌이겠군요. 과연 토트넘이 치고 올라와서 챔스에서 뛰는 손흥민선수를 볼 수 있을지 기대반, 우려반인 심정입니다. 요즘 토트넘의 다른 선수들이 영~시원치 않은 모습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한때 케인, 알리, 에릭센, 손흥민...이렇게 넷이서 환상적인 팀워크를 보여주던 시기가 참 그립네요. 최근 FC 찰츠부르크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황희찬이나 중국리그에서 활약하는 김민재 선수등이 프리미어리그에 올 가능성을 점치고 있던것 같은데요. 특히 김민재가 베르통언을 대신할 토트넘 수비수로 점쳐진다는 소식도 있어 사뭇 기대가 됩니다. 과연 두명의 국가대표가 토트넘에서 함께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을런지...  

앞으로 진행 될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살펴보기

이번주와 다음주(6월23일~6월30일) 경기 일정 중에 경기가 없는날은 일요일인 28일 뿐입니다. 나머지 날짜엔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모두 진행되는데요.  

오늘(23일) 우리 시간으로 4시에 맨시티와 번리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결과는 맨시티의 5:0 대승으로 끝이났습죠. 후반만 봤는데 맨시티의 경기력이 흠...꽤나 좋더군요. 리그 2위를 달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 싶습니다. 과연 리그순위를 잘 유지해서 챔스전 티켓을 따낼지 궁금하군요.

내일(24일)인 수요일에는 대망의 토트넘 경기가 있습니다. 새벽4시 조금 넘어서 시작하니까 많은분들이 아침잠을 설치시겠군요. 우리흥이 골만 넣어준다면야 그까짓 피로야...뭐 훌쩍 날아가겠죠?ㅎㅎㅎ 토트넘 경기 전 2시에는 레스터와 브라이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우리 민족의 아픔이 서린 6.25날인 목요일은 많은 축구 경기가 열리는데요. 특히나 2시에 동시에 많은 프리미어팀들의 경기가 열릴 예정입니다. 4시15분에 열리는 경기는 현재 리그 순위1위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과 9위인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가 열리는데 왠지 관심이 가는군요. 과연 팰리스가 리버풀을 잡을 것인가...궁금해서 꼭 볼 예정입니다.^^

금요일인 26일에는 프리미어 리그 31라운드 3경기가 치뤄지는데 아무래도 2위와 4위를 차지하고 있는 두팀인 첼시와 맨시티의 경기가 빅매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아스널의 경기도 기대되구요. 

27일 토요일 애스턴 빌라와 울버햄튼의 한경기만 열리구요. 일요일은 쉬는날입니다. 선수들도 주말에 체력보충도 하고 휴식도 취해야 되겠죠? 그리고 난후 6월 마지막 주 29일과 30일 하루 한경기씩 두경기가 열리는 일정으로 프리미어리그 6월 일정이 마무리 되게 됩니다. 대략 한두경기만 치루는 일정이라 리그 순위에 대한 변동은 크게 없을듯 하고 그저 바라는게 있다면 우리흥이 골맛만 좀 봤으면 하는 기대를 가져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스포츠 경기도 그렇고 프리미어리그도 그렇고 어서 빨리 전 세계적 질병인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관중들로 꽉찬 경기장을 봤으면 싶군요. 그럼 이번주 재밌는 축구경기 잘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근데 메이저리그는 언제쯤 시작할려는지...

 

마지막으로 잊을 수 없는 손흥민의 80M 원더골 다시한번 보시며 다시한번 축구에 대한 열정을 활활 태워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이골은 미쳤다...밖에는 할말이 없는 골이죠~현장음 어마무시 합니다.

7월10일 업데이트 내용

위의 동영상은 스포티비(SPOTV) 방침인지 블로그 내에서 플레이가 안되고 다시 유튜브를 통해서만 플레이가 되는군요. 양해 바랍니다. (플레이시 나타나는 하단 좌측영상이니 클릭 하시면 유튜브를 통해서 다시 플레이 됩니다.)

 

현재 토트넘과 본머스의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7월10일 새벽 3시30분 기준) 이 경기에 따라서 순위가 조금 변동될 수 있지만 큰 변동은 아니니 현재(7월10일) 변동 순위와 7월 토트넘 일정을 업데이트 합니다. 그전에 혹 모바일로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글을 읽어 보시고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스포티비(SPOTV)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금 저도 모바일로 보고 있는데 별 문제없이 잘 실행 됩니다. 

 

[어플 다운로드] 실시간 무료 tv 시청하기

오늘은 실시간 무료 tv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tv는 없는데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을 때 모바일을 이용해 해당 어플로 tv 여러 채널을 ��

goodbypoor.tistory.com

프리미어리그 현재 순위 업데이트 (7월10일)

현재 리버풀이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고 맨시티, 첼시, 레스터가 챔스출전 순위인 4위까지군요. 아무래도 토트넘은 이번 시즌 힘들듯 합니다. 선수들 플레이 하는걸 보면 고구마 100개는 먹는듯 하니 당연한 결과겠죠? 얼마전 골키퍼 요리스의 어처구니 없는 행동도 그렇고 무리뉴가 영 미덥지 않은데...개인적으로 손흥민 선수가 다른팀으로 이적하는게 더 좋을듯한 생각이 드는군요. 현재 10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 과연 몇위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그래도 궁금하긴 합니다.

토트넘 7월 경기일정 업데이트

7월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입니다. 오늘 본머스와의 토튼넘 경기가 있었고 7월13일 월요일에 아스널과의 35라운드 경기가 있습니다. 시간은 12시30분이니까 다음날 조금 덜 피곤하겠군요. 

7월16일부터 23일까지 경기일정인데요. 토트넘 경기는 16일(목요일 2시), 20일(월요일 12시)에 경기가 있습니다. 상대는 뉴캐슬과 레스터인데 과연 승리할 수 있을지...손흥민 선수의 멋진 골~한번 기대해 보죠~

7월24일부터 26일까지는 프리미어 리그 경기가 없는 날이고 27일(월요일) 많은 경기가 펼쳐집니다. 토트넘은 예전 이청용 선수가 뛰었던 크리스탈 펠리스와 경기가 있군요. 이상 7월 프리미어리그 순위와 일정 업데이트를 마치겠습니다.

흥미로운 블로그 다른글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