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용 넷플릭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곧 다가올 여름방학용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넷플릭스로 보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 리스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제 곧 다가올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대비해야겠죠? ^^ 최근 질병 사태로 인해 외부 나들이도 쉽지 않아 어린이들이 답답해 할텐데 이런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라도 잘 알아두면 넷플릭스를 틀어줄때 이것저것 찾아보지 않아도 되니까 좋을것 같군요.

 

거기에 어린이들의 개학이 연기될수도 있다는 소식이 들리던데 아이들과 오랜시간 집에서 시달려야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서도 필요한 정보가 아닐까 싶어 추천 리스트를 작성해 봤습니다. 물론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다 나오는 정보긴 하지만 원하는 어린이 애니메이션만 찾고 싶을때 활용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그럼 추천 리스트 알아보도록 할께요~물론 심심한 어른이들께서도 즐기기 좋아요~

넷플릭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1 - 넷플릭스 여름방학용

넷플릭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넷플릭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터키 (2013년작 / 러닝타임 1시간31분)

두마리의 칠면조가 자신들을 학살하려는 음모를 막기 위해서 추수감사절이 최초로 생긴 곳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모험담을 그린 애니메이션. 내용이 좀 생뚱맞지만 재밌는 칠면조들의 모험담을 담은 넷플릭스 어린이용 추천 애니메이션으로 터프한 칠면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뚜둥~

넷플릭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플러쉬 (2006년작 / 러닝타임 1시간25분)

멋지고 럭셔리한 생활을 영위하고 있는 쥐가 변기 아래에 있는 세상으로 떠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담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자신이 살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험악한 킬러 도깨비를 물려쳐야 된다는 스토리 입니다.^^

넷플릭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장화신은 고양이 동화책 어드밴쳐 (2017년작 / 러닝타임 35분)

유명한 장화신은 고양이를 주제로 한 단편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으로 못된 거인이나 잘난척만 하는 여왕등 고양이의 적수는 누구일까요? 각종 속임수를 피해서 험난한 여정을 마무리 해야만 하는 장화신은 고양이...장화신은 고양이를 좋아라 하는 어린이, 어른이들에게 꼭 추천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넷플릭스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샤크 (2004년작 / 러닝타임 1시간30분)

다들 아시죠? 귀염뽀짝 상어들과 화려한 물고기들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샤크. 많은분들이 보셨겠지만 아직 못본 어린이들을 위해 넷플릭스를 잠시 양보하시죠~각자 체면을 살려주기 위해 상어와 물고기들이 협력하지만 결국 이러한 협력은 바다의 먹이사슬을 망가지게 하는데...과연 바다속 생물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메리 슈렉마스 (2008년작 / 러닝타임 28분)

슈렉과 크리스마스...왠지 어울릴것 같으면서도 안 어울리는 듯하군요. 잠시나마 아이들과 함께 연말연시 느낌을 한 여름에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조금은 덜 덥게 느껴지지 않을까요? 메리 슈렉마스~~~이거 왠지 유행될거 같은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2 - 어린이 여름방학용

몬스터 호텔2 (2015년작 / 러닝타임 1시간29분)

다시 돌아온 몬스터 호텔 2. 드디어 손자가 생긴 드라큘라 백작...그런데....이 손자가 어쩌면 인간일지도 모릅니다. 그들에게는 비극이라 할 수 있는 상황을 가만히 두고만 볼 드라큘라 백작이 아니죠? 어떻게 해서든 사랑스런 손자를 드라큘라로 만들려는 지극정성을 펼치는 그들의 스토리 아이들과 한번 감상해 보시죠. 몬스터 호텔1을 보셨다면 더 재밌을 추천 애니메이션 더운 여름방학에 서늘함(?)을 선사할 드라큘라 가족을 만나보시죠. 

주먹왕 랄프 (2012년작 / 러닝타임 1시간43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속에서 장장 30년 동안을 나쁜 역할만 해왔던 주먹왕 랄프. 하지만 그는 나쁜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이젠 이 지긋지긋한 악역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의 친구가 되고 싶지만...악역이 사라진 게임속 세상 과연 가능할까요?

 

슈퍼배드 (2010년작 / 러닝타임 1시간34분)

달도 훔치는 악당. 하지만 귀염뽀작 세명의 어린이들에게 악당 기지를 점령당하고 맙니다. 거기에 아빠 역할까지 해야 하다니...겉은 악당이지만 속은 그 누구보다 따뜻한 악당과 그들을 이기려는 다른 악당들과의 재미난 이야기. 어린이들이 참 좋아라 할만한 요소들이 많은 애니메이션으로 강력 추천 합니다. 특히 미니언즈들의 귀여운 모습은 어른이들도 참 좋아하죠^^ 뚜찌빠찌 뚜찌빠찌 뽀찌...저도 참 좋아라 합니다~

로렉스 (2012년작 / 러닝타임 1시간26분)

나무가 한그루도 없는 세상에서 진짜로 살아있는 나무를 구해주면 누구라도 당장 결혼하겠다는 주인공. 결국 왜 이 도시에는 살아있는 나무가 한그루도 없는지 그 이유를 찾아나서는데...정말 세상에 나무가 한그루도 없으면 어떻까요? 문득 궁금증이 생기는군요.

해피 피트 (2006년작 / 러닝타임 1시간48분)

다른 펭귄들은 모두 노래를 부르지만 유독 춤만 추고 싶은 펭귄 한마리...과연 다른 펭귄들과는 삶의 방향을 다르게 잡고 살아가는 피트는 행복할까요? 어른이들을 위한 질문이 될수도 있겠군요. 남들과는 다른 삶 과연 행복할까요?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3 - 여름방학용 넷플릭스 

클라우스 (2019년작 / 러닝타임 1시간38분)

추위와 싸우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어느 마을. 사람들의 마음도 얼어붙어 동네 인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곳이지만 자그마한 선물로 그 차가움을 없애보려 애쓰는 클라우스. 과연 사람들은 마음을 열고 서로 따뜻함을 공유하며 살아갈 수 있을까요? 여러 영화에서도 다루는 주제...이 마을에도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일어날까요? 

월레스 앤 그로밋 거대 토끼의 저주 (2005년작 / 러닝타임 1시간25분)

늘 발명에만 몰두하는 월레스 그런 주인을 열심히 보필하는 강아지 그로밋. 평소처럼 열심히 발명을 하던 어느날 기계가 오작동을 하면서 채소를 좋아하는 몬스터가 만들어지고 마는데...과연 그들의 운명은? 클레이메이션으로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에게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메가 마인드 (2010년작 / 러닝타임 1시간37분)

역시나 악당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악당짓도 늘 실패만 하고 살아왔지만 결국 엄청난 파워를 얻기 위해 탐욕적인 협력을 하게 되는데...하지만 늘 실패만 하던 악당은 본인의 욕심을 채울 수 있을까요? 왠지 안쓰러운 악당 메가 마인드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 싶군요.

발토 (1995년작 / 러닝타임 1시간17분)

늑대도 아니고 그렇다고 개도 아닌 늑대개 발토. 어디서도 환영받지 못하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아무도 겁이나서 나서지 못하는 일을 용감히 나서는데...과연 발토는 그동안의 설움을 딛고 영웅에 등극할 수 있을까요? 어린이들에게 차별없는 세상을 가르칠 수 있는 여름방학용 애니메이션으로 추천 합니다. 

작은영웅 데스페로 (2008년작 / 러닝타임 1시간33분)

몸은 다른 쥐들에 비해서 작지만 귀만큼은 엄청난 크기를 가진 데스페로. 절망속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 희망의 씨앗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과연 다른 쥐들과는 다른 존재인 작은 데스페로는 모험을 무사히 마치고 왕국을 구할 수 있을까요? 유독 넷플릭스 상영작 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의 단골 동물은 주로 쥐와 고양이들이 많군요. 갑자기 톰과 제리가 생각나는군요.^^

넷플릭스용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4 - 여름방학 어린이용

마다가스카 2 (2008년작 / 러닝타임 1시간30분)

쉬라이크 무비무비~쉬라크 무비~다들 아시죠. 웃긴 도시 동물원 동물들의 모험담을 담은 작품으로 캐릭터들이 어쩌면 그렇게 다들 귀여운지...뉴욕이라는 도시에서 생활하던 사자, 얼룩말, 하마, 기린들 갑자기 아프리카 초원에 떨어진다면 잘 적응하면서 살 수 있을까요? 

슈렉 3 (2007년작 / 러닝타임 1시간34분)

우리의 녹색 괴물 친구 슈렉의 세번째 이야기. 3편에서는 슈렉이 아주 먼~먼 겁나게 먼 왕국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한편 결혼까지 한 슈렉은 2세인 아기 슈렉들의 소식도 집에서 듣게 되는데...과연 2세들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빠를 담지는 말아야 할텐데...뭐 엄마도...ㅎㅎㅎ

마다가스카 3 (2012년작 / 러닝타임 1시간35분)

2편에 이은 3편입니다. 확실히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3편도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군요. 마다가스카 3편은 아프리카에서 무사히 귀국한 동물 친구들이 유럽에서 생활하는 이야기 입니다. 과연 이곳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꽤나 궁금한 어린이들과 어른이들에겐 강력 추천 합니다. 

장화신은 고양이 (2011년작 / 러닝타임 1시간32분)

때론 귀엽게, 때론 용맹하게, 때론 바람둥이 마초등 다양한 모습을 가진 장화신은 고양이. 칼 한자루 손에 쥐고 도망자의 삶을 바꿔보려 노력하는데 과연 잘 될까요? 두손에 모자 꼭 쥐고 똘망똘망한 눈으로 바라보는 그 귀여운 모습...다들 기억하시죠?

 

슈렉 포에버 (2010년작 / 러닝타임 1시간34분)

왜 유부남들은 총각이던 시절을 그리워 하는걸까? 슈렉도 예외는 아닌가 봅니다. 늘 현재 갖지 못한것을 그리워 하며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아니 녹색 괴물 오거 슈렉...과연 철이 들까요? 슈렉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이번 방학에 어린이들과 어른이들이 함께 정주행 해보면 어떨까요? 추천 합니다요.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5 - 넷플릭스 여름방학용

헷지 (2006년작 / 러닝타임 1시간25분)

인간들은 숲을 개간해 발전시키려 하고 동물들은 그런 숲을 지키기 위해 인간들과 화끈한 한판을 벌입니다. 실제 세상에서도 일어나는 일이지요. 단지 애니메이션에서 처럼 동물들이 대항하지는 못하고 당하기만 하지만 말이죠. 과연 헷지에서는 어떤 결과가 일어날까요? 동물들이 숲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요?

꿀벌 대소동 (2007년작 / 러닝타임 1시간31분)

항상 평범함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있듯이 꿀벌 세계에서도 그런가 봅니다. 보통의 꿀벌로 살아가길 거부한 한마리의 일벌이 대표자로 나서면서 벌어지는 각종 이야기들. 알록달록 노란 꿀벌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하는 어린이 방학용 애니메이션 꿀벌 대소동.

넛잡 2 (2017년작 / 러닝타임 1시간31분)

아무런 걱정없이 살아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한 다람쥐와 친구 동물들. 하지만 땅콩 가게도 폭발을 해버리고 공원엔 불도저까지 나타나서 그들의 평온한 생활을 방해하는데...하지만 당하고만 있을 친구들이 아니죠. 걱정은 저 멀리 던져버리고 용감하게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동분서주 열심히 뛰어 다니는데 과연 평온한 삶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흥미로운 내용의 다른글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