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조비(BON JOVI) 대표곡 노래모음 듣기

2020. 11. 6. 15:26

오늘은 영원한 오빠밴드 본조비(BON JOVI)의 대표곡들을 들어볼까 합니다. 그들의 노래모음 중 주요 히트곡 위주로 들어볼텐데요. 이젠 어느덧 노년의 길에 접어든 본조비지만 90년대, 2000년대 락밴드를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비쥬얼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락밴드 본조비를 아직도 많이들 그리워 할겁니다. 이젠 어느덧 할아버지 삘이 조금씩 나는 본조비이긴 하지만 최근에도 활동할만큼 오랫동안 끊임없이 활동하는 그룹이라 할 수 있죠. 오랜만에 그들의 전성기 대표곡들들만 모아 노래모음 형식으로 감상해 보시죠.

원조 오빠부대 락밴드 본조비(BON JOVI) 대표곡 노래모음

1. It's My Life
2. Livin' On A Prayer
3. You Give Love A Bad Name
4. Blaze Of Glory
5. Runaway
6. Wanted Dead Or Alive
7. I'll Be There For You
8. This Ain't A Love Song
9. Never Say Goodbye
10. Bed Of Roses
11. Thank You For Loving Me
12. (You Want To) Make A Memory
13. All About Lovin' You
14. No Apologies
15. Say It Isn't So
16. Born To Be My Baby
17. Bad Medicine
18. These Days
19. This House Is Not For Sale
20. Roller Coaster
21. Limitless
22. Miracle
23. When We Were Us
24. Reunion
25. Scars On This Guitar
26. Till We Ain't Strangers Anymore ft. LeAnn Rimes
27. Lie To Me

 

본조비의 대표곡이라 할 수 있는 It's my life 를 시작으로 네버세이 굿 바이, 배드 메디신, 라이투미까지 총 27곡의 노래모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쭈욱 연결해서 감상하실 수 있으니 그들의 대표곡을 들어보시면서 아래 내용도 한번 읽어보시면 되겠네요.

본조비(BON JOVI) 맴버소개 그리고 그들은 어떤 그룹인가?

본조비라는 락밴드는 팀의 리더인 존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그룹으로 10대부터 락음악에 빠져 생활하던 본조비가 데이비드 브라인과 함께 초기에 결성했던 밴드입니다. 그 후 데이브 사보와 알렉 존 서치, 티코 토레스를 영입하게 되죠. 이렇게 결성된 맴버로 활동을 하다가 알렉이 빠지며 흔히 알던 4명의 맴버로 20년이상 본조비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하지만 리치 샘보라가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자 팀을 탈퇴해 현재는 위의 3명이 함께 2020년인 올해까지 활동하는 정말 준무후무한 장수 락밴드라 할 수 있습니다. 벌써 데뷔 후 36주년이 되는 락밴드가 발 본조비라 할 수 있으니까요.

본조비(BON JOVI) 가 발표했던 앨범들

Keep The Faith 앨범과 Cross Road 앨범은 참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앨범이었죠. 본조비의 여러 앨범에 담긴 그들의 히트곡 노래모음을 듣고 싶으시다면 이 두 앨범을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All About Lovin' You 앨범도 추천 드릴만 하구요. Have A Nice Day 앨범에 담긴 곡들도 참 좋은 곡들이 많습니다. 

최근 활동중인 본조비의 앨범들도 참 좋더군요. 본조비의 나이든 모습이 다소 낯설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멋진 외모는 어디 안가더군요. 참 오랫동안 활동하는 락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하루 너무 거친 헤비메탈이 아닌 조금은 소프트한 LA메탈이나 락발라드 같은 소프트락이 땡기신다면 본조비의 곡들을 꼭 추천 드립니다. 

다양한 다른 정보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