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2020 한가위 추석 때 가황이라 불리는 나훈아님의 공연이 KBS에서 대기획으로 방송이 되었었죠. 당시 불렀던 테스형등 다양한 신곡들이 많은분들의 심금을 울렸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최근까지도 나훈아님의 노래나 말이 많이 화자가 되고 있는데요. 혹 시간이 안되서 방송을 보지 못하셨던 분들이나 다시보기를 통해 다시한번 나훈아씨의 열정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1편, 2편, 3편으로 구분된 방송 다시보기 영상을 올려드릴까 합니다. 이번 대한민국 어게인 가황 나훈아 방송 후 놀랐던 반응은 비교적 젊은 세대층의 호응이 높다는 겁니다. 최근 미스터트롯등 트롯 열풍이 한몫을 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워낙 가창력이나 관객을 사로잡는 힘이 강한 나훈아님이라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아무튼 다시보기를 통해 잘 감상하시기 바랄께요.
참고로 가수 나훈아를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쓴 글도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양한 노래도 유튜브 영상을 통해 감상하실 수 있으니까요.
74세라는 나이에 저렇게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일반인에게는 넘사벽의 존재라 할 수 있는데 나훈아님이 살아온 음악인생, 아니 인간 나훈아로써의 인생 자체가 워낙 다사다난했던지라 그의 음악성 뿐만 아니라 그의 일화 하나하나가 모든 팬들의 관심사가 아니었나 싶은 한시대...아니 여러 시대를 풍미한, 또는 풍미할 그런 음악인이 아닐까 싶은 마음이 이번 2020년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공연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느끼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총 3편의 공연을 통해 가수 나훈아의 음악을 다시한번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공연을 보면서 그냥 철지난 왕년의 잘 나가던 가수가 아닌 무언가 모르게 음악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고 어루며 무언가를 알려주는 듯한 느낌을 굳이 구세대, 어르신들이 아닌 모든 세대들이 느끼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진정한 음악은 세대와 성별, 민족을 따지지 않고 항상 마음을 울린다는 걸 이번 나훈아의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공연을 다시보기 하면서 느끼는 것 같습니다. 나훈아~포에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