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 주간운세 (10월)

2020. 10. 8. 11:31

10월 둘째주 말띠 주간운세는 어떨지 한번 살펴볼까 하는데요. 날짜로는 10월4일부터 10일까지의 주간운세가 되겠군요. 현재 말띠이신 분들의 출생년도를 살펴보면 42년생 / 54년생 / 66년생 / 78년생 / 90년생등이 되실텐데요. 해당 년도에 출생하신 말띠 분들은 본인의 운세를 한번 체크해 보시기 바랄께요.

주간운세 - 말띠(10월4일~10월10일까지)

무언가 새로운 일을 시작할 가능성이 있는데 그렇다면 누군가 조언을 구할 동업자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 친한 지인 중 현명하고 똑똑한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말고 조언을 한번 구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혼자서 고민하다 얻은 결론 보다는 누군가의 의견을 모아 세운 계획이 더 좋은 결과와 성공을 가져올 주간이 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42년생 말띠 주간 운세

42년생 이번 주 주간 운세는 오래되고 부패한 것은 사라질 것이고 새로운 것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니 몸과 마음에 즐거움이 찾아올 듯 합니다. 나의 모습을 보고 자발적으로 중요한 사람이 찾아올 행운도 있을 수 있겠군요. 자영업에 종사고 있다면 혹 다툴만한 일이 생겨도 그냥 참고 넘기시면 오히려 도움이 될 일이 될 것입니다. 

54년생 말띠 주간 운세(~10일까지)

괜히 남의 일에 감놔라, 대추놔라 하지 않는게 좋은 주간 인 듯 합니다. 상대방에게 방해가 될만한 참견이라는 거부감만 주게 되니까요. 이번 한주는 재산을 잘 지켜야 할 운세입니다. 괜히 생색낸다고 막 질렀다가는 자신의 이름은 좀 알릴 수 있겠지만 주머니 재산은 텅텅 빌테니까요.

66년생 말띠 주간 운세

66년생 말띠 이번 주 주간 운세는 혹 세워둔 계획이 있다면 수정하기 보다는 아예 계획대로 하지 않는것이 좋을수도 있을 듯 합니다. 처음부터 방향설정이 뭔가 잘못된 일일 확률이 클 듯 싶습니다. 아마 그 계획은 조금의 수정만 하게 되더라도 본인의 의도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확률이 높을 듯 합니다.

78년생 말띠 운세(4일부터 10일까지)

몸에 힘도 없고 의욕도 없어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주간이 되지 않을까 싶군요. 그렇다고 큰 병에 걸리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감기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몸을 잘 관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큰 어려움으로 다가올 수 있으니 자나깨나 건강관리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90년생 말띠 주간 운세

오래전에 서로 사랑했던 사람을 만날 운세가 이번 주간에 있을듯 하군요. 그 사람에 너무 빠지진 마시길 바랄께요. 그로인해 주변인들이 힘들어 질지도 모릅니다. 만약 주변에서 반대를 하거나 고심을 해보라고 하면 진지하게 그 의견에 귀를 기울여 보시길 바랍니다. 

 

30대가 왜 어린이보험 가입을 했죠?

1990년 5월에 태어난 30대 A씨는 올해(2020년) 8월경에 어린이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엥? 왜? 어린이? 30대가? 참 요상하죠. 다양한 상품들이 많을텐데... 암 / 실비등등... 다들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goodbypoor.tistory.com

다양한 정보가 담긴 다른글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