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오피넷으로 기름값 체크~

2020. 9. 24. 21:49

최근 주머니가 너무 가볍죠. 그래서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기름값을 아낄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할까 합니다. 내집 주변의 주유소들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오피넷 사이트를 통해 기름값도 체크하시고 가벼운 주머니를 조금이라도 무겁게 만드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랄께요.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 한국석유공사 오피넷 사이트

일단 오늘(9월24일 전국평균과 서울평균 휘발유 가격 한번 볼까요?

오늘 주유소 휘발유값 전국평균이 1345원 가량되고 서울평균은 1437원 가량 되는군요. 역시나 서울을 기름값도 비싸군요. 그런데 차량운행은 제일 많다는 거...

각 주유소 경유값 가격비교 평균입니다. 전국평균 1146원가량, 서울평균 1244원으로 예전에 비해서 차이가 많이 나진 않지만 휘발유에 비해선 확실히 저렴하긴 합니다. 

LPG 전국평균 비교를 오피넷 사이트에서 해보니 전국평균 주유소 가격이 771원가량, 서울평균이 829원입니다. 

 

이렇게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인 오피넷에서 오늘자 가격을 한번 체크해 봤는데요.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오피넷을 검색하시면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앞에서 보여드린 오늘자 가격도 보실 수 있지만 더욱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로 살펴볼 수 있는 것들

일부러 자료를 찾을것도 없이 오피넷 홈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내용들인데요. 시도별로 주유소 평균 가격비교부터 최근 1년동안 유가추이등 다양한 주유소 가격비교 정보를 알 수 있는 사이트라 할 수 있죠.

가장 유용하고 필요한 정보라 할 수 있는 우리동네 싼 주유소를 가격비교 사이트인 오피넷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이동하는 강동구와 노원구를 찾아봤는데 4곳. 5곳이 나오는군요. 다행히 한곳은 제가 자주 가는 곳이었더군요. 조금이라도 기름값을 아꼈다는데 위안이 됩니다.^^

마포구도 자주 가는편이라 어떤 주유소가 저렴한지 찾아봤는데...이상하게 자료가 없더군요. 다른 지역은 최소 1곳~2곳 정도는 나오던데 왜 마포구는 없는건지 마포구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섭섭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한 시도별로 어느 주유소가 가장 저렴한 곳인지 가격비교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서울지역에 보시면 가장 저렴한 곳으로 화곡역주유소가 나오죠? 해당 지역에 사시거나 주변에 많이 왕래한다면 위치를 알아 두셔야 할겁니다. 그럼 바로 클릭해 보세요. 그럼 지도와 함께 해당 주유소의 정보가 그대로 다 나옵니다. 가격과 업데이트일자, 주소, 상호명까지 아주 상세하게 나오니 참 편리하게 정보를 얻으실 수 있죠.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오피넷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에 보시면 "싼 주유소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 보시면 지역별 / 경로별 / 도로별 / 면세유를 찾아볼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그 중 내가 움직이면서 찾을 수 있는 주유소들 가격비교를 해볼 수 있습니다. 전 출발지로 서울 롯데월드를 정하고 도착지로 부산을 선택해 봤는데요. 조회를 해보면 내가 이동하는 경로에 있는 주유소들을 보여주며 저렴한 곳을 찾는데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지역별 주유소 가격비교도 아주 쉽게 검색해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지역만 선택하시고 셀프인지 일반인지등등 선택하신 후 내가 주로 사용하는 회사를 고르시면 하단에 바로 주유소 정보와 가격비교가 나옵니다.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www.opinet.co.kr

다양한 다른 정보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