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노래가 나왔군요. 이제 막 나온 따끈따끈한 신곡입니다. 과연 이노래가 빌보드 뮤직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 지는군요. 이번 발표된 신곡은 특별히 영어로 된 노래를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기존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한국어로 된 가사가 많다 보니 미국 라디오 방송에서 잘 틀어주지 않아서 빌보드 핫 100 1위가 힘들었던 점을 감안한다면 이번 영어로 된 노래 다이너마이트의 경우 미국 여러 라디오 방송국에서도 많이들 틀어주리라 예상합니다.
빌보드 뮤직 핫100에서 라디오에서 얼마나 많이 틀어주는가에 대한 점수도 많이 반영된다고 하니 이번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다이너마이트가 예상대로 미국 라디오 전파를 많이 타게 된다면 해당 점수도 많이 받아 1위에 한층 가까워지겠군요.
일단 곡은 들어보니 아주 임팩트가 강한 무언가는 좀 부족한 것 같은데...글쎄요. 노래는 각자의 취향이나 모두가 느끼는 바가 다르겠죠. 개인적으로 멜로디나 노래 자체는 좋은데...오히려 영어로 부르니 방탄만의 특성이 오히려 줄어든 느낌이 든다고 할까...과연 어떤 평가가 내려질지 한번 기다려 보죠...꼭 많은 인기를 얻어 히트를 치고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했으면 하는 맘입니다.^^ 그럼 다들 즐감 하시고 곧 있을 MTV 라이브 무대도 기대해 보시길 바랄께요~~~
오늘밤 난 별들 속에 있으니
내 안의 불꽃들로 이밤을 찬란히 밝히는걸 지켜봐
아침에 일어나 신발 신고 우유 한 잔, 이제 시작해볼까
킹콩 드럼을 연주해, 구르는 돌처럼 거침 없이
집으로 걸어 가며 노래해 높이 뛰어 올라 마치 LeBron 처럼
펑크와 소울로 이 도시를 밝혀
빛으로 물들일거야 다이너마이트처럼
오늘밤 난 별들 속에 있으니
내 안의 불꽃들로 이밤을 찬란히 밝히는걸 지켜봐
펑크와 소울로 이 도시를 밝혀
빛으로 물들일거야 다이너마이트처럼
Dynnnnnanana, 인생은 다이너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