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차종중에 기아의 신형 카니발이 있는데요. 흔히 패밀리카나 여행, 업무용 차량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 차량이 기아 카니발 차량이 아닐까 싶은데 일종의 미니밴 차량이라는 선입견 때문인지 왠지 suv 차량에는 디자인적인 면에서 밀리는 경향이 있었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카니발 4세대 7인승, 9인승 차량을 보신다면 마음이 조금 바뀌지 않으실까 싶군요.
일단 전면 디자인만 딱 봐도 이건 왠지 모르게 사이버틱(?) 하다고 해야하나...뭔가 웅장한듯 하면서도 날렵하게 각이진 모습이 사람의 시선을 확~끈다는 느낌이 묵직히 들더군요. 뒷면의 헤드램프도 보시면 가늘게 들어간 라인형식이지만 마치 로보트의 라인 불빛같은 느낌의 역시나 미래디자인과 같은 형태를 보여주더군요.
차체도 생각보다 낮게 나왔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예전 기아의 카니발 모델과는 다르게 좀 더 날렵하게 보이는것 같더군요. 디자인이나 기능들이 강화된 7인승과 9인승이라...매력과 장점을 다 갖췄다고 할 수 있을텐데요.
기아의 신형 카니발과 같이 7~9인승 차량은 아시다시피 고속도로에서 버스전용차선으로 주행이 가능하죠. 카니발과 같은 미니밴 차량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한가지가 아닐까 싶은데 이러한 큰 이점과 함께 짐도 많이 실을 수 있고 디자인도 강력크하게 변화된 신형 카니발...자세한 실내외 인테리어와 기능들 그리고 좀 더 정확한 7인승과 9인승의 차이점은 자동차 전문가의 영상 리뷰를 보시면서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 그럼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