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50대 60대 인기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앱 다운로드

요즘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로 젊은층도 트로트를 좋아하지만 그래도 가장 즐겨 듣는 세대는 40대, 50대, 60대이상 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주 옛날 트로트 노래부터 최근 발표되는 최신 인기 트로트까지 다양한 개인별 리스트가 있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엔 무료앱을 통해 40대부터 50대, 60대 이상에서 즐겨듣는 인기 트로트를 리스트 별로 듣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가장 많이들 사용하는 인기 트로트별로 사용할만한 무료앱을 알려드릴테니 잘 골라서 스마트폰을 즐기시기 바랄께요.

40대 50대 60대 인기 트로트 노래 무료앱 다운로드

인기 트로트 노래를 즐길 수 있는 무료앱 - 트로트 무료듣기 어플

첫번째 무료앱은 트로트 무료듣기 입니다. 사실 비슷비슷한 무료앱들이 많은데 많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어플들 위주로 알려드리는데요. 많이 사용하는 앱이라는 건 그만큼 여러 편리하게 트로트를 들을 수 있는 기능들과 곡들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군요. 

인기순, 장르별, 따로 보관등과 같은 기능들과 각 장르별로 들어볼 수 있는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트로트 노래 무료듣기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메들리로 듣거나 40대, 50대 7080 형식의 곡들을 골라서 들어보실 수 있고 옛 향수가 묻어있는 팝송부터 댄스곡도 즐기실 수 있으니 다양한 노래를 앱을 통해 무료로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곡을 검색할때 전체 제목이 잘 떠오르지 않는 경우들이 많으실텐데 한글자만 써넣어도 곡의 제목을 쉽게 검색해서 찾으실 수 있고 자주 듣는 트로트 곡이나 기타 다른곡들을 보관함에 모아서 즐겨찾기 형식으로 편리하게 무료노래들을 들을 수 있는 기능들이 있죠.

인기 무료 노래모음 앱 - 무료음악 트로트 뽕짝 메들리 

일명 뽕짝 메들리 노래를 무료로 들어보실 수 있는 앱입니다. 최신 트로트나 인기가요를 즐겨 들으시는 분들에게 잘 맞는 어플이 아닐까 싶은데요. 물론 50대나 60대가 좋아할만한 흘러간 옛 트로트 노래도 많이 있습니다. 

 

보시다 시피 가수별로 선택해서 들으실 수도 있고 어떤 앱이나 빠지지 않는 항목인 7080 노래모음도 있습니다. 김추자부터 나훈아, 남진, 미스트롯까지 최근에 나온 트로트 곡들부터 예전 우리 부모세대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었던 흘러간 곡들까지 다양하게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당히 옛곡들도 꽤나 많이 있는 것 같군요.

 

연세드신 분들이 좋아하시는 금잔디의 여러곡들도 모아서 들어보실 수 있고 반복재생이나 랜덤듣기등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인기 트로트 노래 앱 - 트롯맨 무료듣기 어플

이 앱은 거의 미스터트롯에 나왔던 인기곡들을 듣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앱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기능이나 곡들이 많은 건 아니지만 혹 최근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나온 곡들만 듣고 싶으시다면 한번 활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하군요.

임영웅부터 영탁, 이찬원, 김호중등 이젠 이름만 들어도 아는 젊은 트로트 가수들의 인기있는 노래들을 무료로 들어보실 수 있는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40대부터 50대, 60대, 심지어 젊은 세대들도 좋아할만한 곡들만 있겠군요.

인기 노래를 즐길 수 있는 무료앱 - 트로트 노래모음(방) 어플

첫번째 소개한 앱과 비슷하게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어 많이들 사용하시는 트로트 노래 앱이라 생각됩니다. 기능들을 살펴보면 아실 수 있는데요.

인기트로트 모음부터 역시나 빠지지 않는 7080 노래모음까지 옆에 하트를 선택하면 쉽게 즐겨찾기로 좋아하는 곡들을 선택해서 무료로 들으실 수 있죠. 곡 옆에 x 를 누르면 쉽게 곡을 지울수도 있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을 보시면 전설, 최신, 댄스, 메들리, 뽕짝등 재밌게 구분해 놓아서 내가 좋아하는 장르 형태의 트로트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대학가요제 곡들도 포함되어 있군요. 40대, 50대, 60대라면 이젠 대학가요제 곡들도 과거의 흘러간 추억이 담긴 노래가 될겁니다. 고속도로 메들리등 신나는 노래도 쉽게 찾아서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앱입니다. 기능이나 곡들이 참 많아서 추천해 드리고 싶은 트로트 어플중에 하나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럼 나에게 잘 맞는 앱을 하나 골라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좋아하시는 곡들 스마트폰을 무료로 마음껏 즐기시길 바랄께요~

 

405060 추억의 올드팝송 노래듣기 어플소개

일명 중년이라 불리는 시점인 40대를 비롯해서 50대와 60대가 되면 현재 유행하는 힙합이나 댄스곡등을 듣고 즐기기엔 음악의 템포나 서정성등 조금 차이가 많이나죠. 그래서 즐겨 찾는 노래가 ��

goodbypoor.tistory.com

 

[어플 다운로드] 실시간 무료 tv 시청하기

오늘은 실시간 무료 tv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tv는 없는데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을 때 모바일을 이용해 해당 어플로 tv 여러 채널을 ��

goodbypoor.tistory.com

다양한 다른 정보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